본문 바로가기

Music

혜유미-네 마음을 걷고 싶다 (Feat. 곽상훈)[가사/듣기]

반응형

혜유미-네 마음을 걷고 싶다 (Feat. 곽상훈)

혜유미-네 마음을 걷고 싶다 바로듣기


혜유미-네 마음을 걷고 싶다 가사

언제부터일까 슬프게 웃는 너
낯선 얼굴 보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

고개 떨구고 그 길을 거닐었겠지
환하게 웃는 사람들 스치며

네 마음을 걷고 싶다
그 안을 만져보고 싶다
유난히 밝게 억지 장난을 치는 너
그런 너의 지친 마음을

혜유미-네 마음을 걷고 싶다 (Feat. 곽상훈)

늘 웃음과 행복을 주던 사람이 어느 날 낯설게 느껴지는 날이 있습니다. 웃고 있지만 슬퍼 보이고, 그가 건네는 따뜻한 말은 그에게 마지막으로 남은 온기를 다 쓰는 것처럼 보이는 그런 날.


슬픔을 드러내지 않을 때 우리는 위로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런 안타까운 마음을 담았습니다. 온전히 슬픔을 드러낼 수 없는 곳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노래가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혜유미-네 마음을 걷고 싶다 (Feat. 곽상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