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영희-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가사/듣기]

반응형

김영희-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김영희의 세번째 싱글 앨범 " 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를 발표했다.

김영희-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바로듣기

김영희-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가사

내게 사랑을 말했던 따듯했던 그대의 입술
이젠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말하네요
나는 아직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 못했는데

애써 외면하는 내 모습 그대 보기 초라했을까
아님 그댄 나의 맘은 보이지 않는 걸까
근데 왜 난 자꾸 그대 모습이

난 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두렵고 겁 나는데 왜 그댄 떠났는지
다른 사람을 바라보는 그대를
말없이 지켜만 보는 내 맘 알고는 있는지

김영희의 세번째 싱글 앨범 ‘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김영희-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김영희의 세번째 앨범인 새사랑을 시작하는게 라는 발라드 곡은 ‘다른사람을 사랑해서 떠나가는 연인에게 나는 다른사람을 사랑하지 못할것같다고 이야기하는 떠나가는 연인에게 하는 마지막 이야기’ 이다.


김영희-새 사랑을 시작하는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