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정호-Make a Wish (With 김경록 (V.O.S) & Chorus Wish Family) [가사/듣기]

반응형

김정호-Make a Wish (With 김경록 (V.O.S) & Chorus Wish Family)

김정호 X 김경록(Chorus Wish Family)이 부르는 ‘메이크어위시(Make A Wish)’를 발표했다.

김정호-Make a Wish 바로듣기

김정호-Make a Wish 가사

오늘 우리의 소원이 이뤄지는
너와 나의 바람이 닿는 노래야
꿈꿔왔던 모든 맘 다 전해지면
그건 현실이 될 거야

버겁고 힘들던 세상 속에
너는 결코 혼자가 아니라고 말할 거야

Make a wish 너와 내가
진심을 다해 부르면
따뜻하고 더 찬란하게 빛날 거야

김정호-Make a Wish (With 김경록 (V.O.S) & Chorus Wish Family)

소아암을 이겨내고 무대 오른 23살 청년, 세상에 희망의 소리 전하다
“Make a wish 너와 내가 진심을 다해 부르면 따뜻하고 더 찬란하게 빛날 거야”



무대 위에 서있던 청년의 노래가 끝나자 객석에 앉은 150여 명의 관객이 우레와 같은 박수를 쏟아냈다. 박수를 받은 주인공은 올해 만 23살의 청년으로 뇌종양을 이겨낸 김정호 군이다.

김경록 (V.O.S)

지난 4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케이옥션 본사에서 메세나 콘서트가 열렸다.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이하 메이크어위시)와 국내 대표 미술품 경매회사 케이옥션(이하 케이옥션), 네이버 해피빈(이하 해피빈)이 공동으로 진행 중인 ‘챌린지포위시스(Challenge for Wishes) with 자선경매 굿옥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자리로 현장에는 150여 명이 인원이 참석하였다.

김정호

본 캠페인에는 2014년 뇌종양을 진단받고 종양 제거 수술과 수차례의 방사선 치료를 받고 완치한 김정호 군이 희망 주자로 나섰다. 2016년 메이크어위시를 통해 가수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 소원을 이룬 김 군은 현재도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 군은 난치병 아동과 가족에게 ‘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챌린지포위시스’ 캠페인의 4번째 주자로 참여, 자신이 직접 부른 노래로 무대에 서기 위한 도전에 나섰다.

이 같은 김정호 군의 사연에 공감한 케이옥션과 해피빈은 도전을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GB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지훈, 김진영, 심효식 프로듀서진이 재능기부로 음반 제작에 참여하였다. 특히 2018년 척수성근위축증으로 투병 중인 권나영 양의 소원을 이뤄준 그룹 V.O.S 소속의 가수 김경록은 김 군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캠페인에 함께하였다.

캠페인을 통해 제작된 음원의 수익금은 난치병 환아들을 위해 기부되는 가운데 오는 2월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맞춰 발매될 예정이다. 김정호 X 김경록(Chorus Wish Family)이 부르는 ‘메이크어위시(Make A Wish)’ 는 난치병 환아들과 가족, 그리고 세상에 삶의 희망을 이야기한다. 해당 곡에는 특별히 소원을 이룬 난치병 환아 가족 10여 명이 코러스로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감사, 사랑, 축하(Good for you)’는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정배원 양(만 8세)이 직접 녹음에 참여하였는데 세상에 존재함에 대한 감사함을 가사에 담았다.

김정호 군은 “이 노래를 통해 많은 분들이 투병 중인 이들에 대해 조금 더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며 “지금 투병 중인 아이들도 저처럼 반드시 병을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김경록은 “좋은 의미의 캠페인에 제가 가진 목소리로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하며 “힘든 순간들이 있겠지만 좋은 생각, 긍정적인 마음으로 환아와 가족들이 힘내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세계 소아암의 날인 2월 15일 [메이크어위시(Make A Wish)] 앨범이 공개된다. 지난 1월부터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본 캠페인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4,100여 건 이상 게재되었고, 500여 명 이상이 난치병 환아를 위한 후원금(1,415,400원)을 기부하였다. 케이옥션이 진행하는 자선경매 굿옥션 수익금과 15일에 공개되는 음원 수익금도 난치병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메이크어위시(Make-A-Wish®)는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등 소아암을 비롯해 희귀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동(만 3세~18세)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 단체로 한국지부는 2002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4,500명에게 희망을 선물하였다. 2018년 소원을 이룬 환아와 가족에 따르면 소원 성취를 통해 98.2%가 심리-정서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97.1%가 치료 의지가 강화되었다고 응답하였다.

01. Make A Wish (메이크어위시)

02. 감사,사랑,축하 (Good for you)


김정호-Make a Wish (With 김경록 (V.O.S) & Chorus Wish Famil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