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종보-가을이 되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이종보-가을이 되었다

이종보-가을이 되었다 바로듣기

이종보-가을이 되었다 가사

여름을 유난히 싫어하는 나
여름이면 나가기 조차 싫어했었지
몸에 열이 많아 남들 보다 더 더워했지
차디찬 너의 손을 항상 잡고 놔주지 않았었지

차가웠던 너의 손도
따듯했던 나의 손도
서서히 하나가 되어 가듯이
우리도 하나가 되어가네

여름을 좋아하는 너
겨울을 좋아하는 나
서로 다른 우리가 만나 우리는 가을이 되었다

이종보-가을이 되었다

이종보의 세번째 싱글 앨범 ‘가을이 되었다’


이종보의 세번째 앨범인 ‘가을이 되었다’ 는 서로 다른 사람이 만나 하나가 되었다는 것을 계절로 표현한 곡이다.

Produced by 김창대

Compose : 이종보
lyrics : 이종보
Arrange : 이종보

Vocal: 이종보


이종보-가을이 되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