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in (진)-추억으로 나는 간다 [가사/듣기]

반응형

Jin (진)-추억으로 나는 간다

Jin (진)-추억으로 나는 간다 바로듣기

Jin (진)-추억으로 나는 간다 가사

추억으로 나는 간다
찬란했던 날들
찰나 같은 시간
고요하기만 이 공간에서
문득 사랑이
내게 전부이던 시절
아련히 가슴 한 켠으로
몰려온다
아련했던 추억으로
그 추억으로 나는 간다

Jin (진)-추억으로 나는 간다

사랑이 '전부'이던 시절,
아련했던 너와 나는
지금쯤 어디에서 살고 있을까...


순수했던 시절의 나를 떠올리게 하는
옛사랑의 그리움을 담은 담백한 노래.


Jin (진)-추억으로 나는 간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