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먼치맨-이연복 (Feat. GV & COVA) [뮤비/가사]

반응형

먼치맨-이연복 (Feat. GV & COVA)

먼치맨이 싱글 " 이연복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먼치맨-이연복 (Feat. GV & COVA)

먼치맨-이연복 (Feat. GV & COVA)

밥 먹어 왜 생각해 왜 없어 난 브레인
타고난 내 운발인데 넘쳐나네
회피할래 운이 좋게
요렇게 저렇게 피해 난
너의 공격 무마시켜
요렇게 저렇게 피해가

이런 나의 행운은 도대체 어디까진가
나의 행운 행운 행운 행운
너무 넘쳐나
나의 몸은 몸은 몸은 몸은
더욱 커진다
이제 소문나지 여기저기
너도 알잖아

먼치맨-이연복 (Feat. GV & COVA)

이런 나의 행운은 도대체 어디까진가
나의 행운 행운 행운 행운 너무 넘쳐나
나의 몸은 몸은 몸은 몸은 더욱 커진다
이제 소문나지 여기저기 너도 알잖아


먼치맨-이연복 (Feat. GV & COVA)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