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히영-나의 봄 [가사/듣기]

반응형

히영-나의 봄

히영-나의 봄 바로듣기

히영-나의 봄 가사

봄이 오는 걸 질투하듯
가슴 시린 찬 바람 불면
오후의 따스한
햇살처럼 그대가
날 감싸 안아줘요
조용히 난 그대 품에서
스르르 잠에 들죠
아름다운 나의 그대가
지금 내 곁에 서있죠
이 모든게 꿈이
아니길 바라며
살며시 나 눈을 떠요
봄처럼 따스한 그대가
얼어붙어 있던 내 맘을
녹여주네요 그 밝은 미소로
내게 봄을 선물하네요

히영-나의 봄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그룹 ‘히영’의 첫 번째 스토리 [나의 봄]



추운 겨울 속에서 서서히 다가오는 따스한 봄처럼 포근함을 느끼게 해주는 [나의 봄]은 가사 주인공의 연인을 봄에 빗대어, 설레이는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있다.


봄을 연상케하는 퍼커션 소리와 심플한 어쿠스틱 악기들이 히영의 목소리와 어우러진 어쿠스틱 발라드로, 작사와 작곡, 노래를 맡은 히영의 감성과 피아노 연주를 맡은 심선생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히영-나의 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