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루리-나의 곁에 있어줘 [가사/듣기]

반응형

이루리-나의 곁에 있어줘

이루리-나의 곁에 있어줘 바로듣기

이루리-나의 곁에 있어줘 가사

끝없이 또 차올라
마지막 그 밤
끝이란 걸 알았다면

보내주지 않았을 거야
난 이대로 널 잃기 싫어
가지 마 너를 한 번만 꼭 더 안고 싶어

나의 마음속엔 늘 가득해
너의 생각 너의 모든 게
멈추지 않는 걸 넌 알아?

손끝에 닿으면 터져버릴
마음이 꺼지지 않을 때
보여줘야 해 내 사랑

이루리-나의 곁에 있어줘


 Produced by 이루리(Lulileela)
Song Written by 이루리(Lulileela)
Lyrics Written by 이루리(Lulileela)
Arranged by 이루리(Lulileela), 레니(Leni)


이루리-나의 곁에 있어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