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현기대리 부업활동-자, 너의 손뼉이 필요해 (Vocal 이시몬) [가사/듣기]

반응형

현기대리 부업활동-자, 너의 손뼉이 필요해 (Vocal 이시몬)

현기대리 부업활동-자, 너의 손뼉이 필요해 바로듣기

현기대리 부업활동-자, 너의 손뼉이 필요해 가사

난 소릴 지르며 코트로 나가
깊게 숨을 내쉬며
내 이름 부르는 많은 사람들
자 공은 저 높이 떠있어

칭칭 감은 손마디가 아려 와
아무리 털어내도
내 시선에 끄덕이는 동료들
자 공은 저 높이 떠있어

현기대리 부업활동-자, 너의 손뼉이 필요해 (Vocal 이시몬)
배구라는 참 멋진 드라마의 OST가 되고 싶어서…
‘내가 만약 코트위의 배구 선수라면 시합 중에 어떤 마음이 들까?’하는 상상으로 만든 곡입니다.



그래서 감히 바라기로는, 이 곡이 배구 선수나 선수를 꿈꾸는 분들의 마음에 드신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배구를 하는 선수나 학생이 있으시다면, 그분들을 위해 만든 곡인만큼 추천 및 전달을 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꼭 배구로만 좁혀서 생각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공은 높이 떠 있다’는 사실은 수만번에 또 한번을 더해야 하는 힘든 수고의 이유이겠으나, 동시에 아직은 기회가 남아있다는 희망의 이유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이 되었건 저마다의 코트 위에서 수고하시는 모든 참 아름다운 두 손들 위에 제 작은 마음으로 하이파이브를 맞춰 드립니다.

작년 가을, 장충체육관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느낀 마음과 생각들로부터 곡이 출발되었습니다. 멋진 경기를 보여주신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대전KGC인삼공사프로배구단 선수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배구로 감동을 전해주시는 많은 선수분들과 관련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redit]
* Vocal : 이시몬
* Guitar : 박준

-아티스트 소개
여덟 번째 싱글 발매라는 감격에 젖은 ‘현기대리 부업활동’ 입니다.
이렇게 꾸준히 음악을 계속할 수 있어서 참 기쁩니다.
앞으로도 저만 즐겁지 않고, 저의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도 저만큼 즐거우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기대리 부업활동-자, 너의 손뼉이 필요해 (Vocal 이시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