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unae-Misfit [가사/듣기]

반응형

eunae-Misfit

eunae-Misfit 바로듣기

eunae-Misfit 가사

불안해
앞으로 가고 있는 건지
멈춰있는 것 같아
초조해 쓸쓸해
나만 이대로 멈춰있는 것 같아
공허해 sometimes
사라지고 싶어 Ummmmm

Misfit puzzle piece Misfit puzzle piece
맞지 않는 퍼즐판 위에서
Misfit puzzle piece Misfit puzzle piece
Being nobody

다들 아무렇지 않게 사는 것 같지
들여다보면 똑같아
어쩔 수 없는 쓸쓸함을 안고
천천히 gotta go

eunae-Misfit

‘이렇게 살아도 괜찮은가’하는 생각은 자유로운 사고로부터 멀어지게 했고 그 작은 한 문장은 나를 더 불안하게 만들었다. 남들과 조금 다른 길을 택했고 그렇기 때문에 오는 쓸쓸함은 때때로 스스로를 작아지게 했다. 어쩔 수 없는 그 쓸쓸한 감정을 이해하기 위해 내 불안감과 조급함, 쓸쓸함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보았다.



그렇게 두 번째 곡을 썼다. 쓰는 동안에 많은 일들이 있었고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그 모든 일들이 일어난 데에는 이유가 있었다는 걸,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알게 되었다. 남들보다 느리지만 조금씩 천천히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걸 인지하게 되었고, 지금 당장에 주어지지 않는 무언가를 기다릴 수 있게 되었다. 급습하는 불안감에 치일 때면 여전히 구덩이 안으로 미끄러져버리곤 하지만, 다시 빠져 나오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현저히 줄어들었다. 선명하게 보이지도 않는 그 무언가를 향해 갈 수 있는 힘이 조금 생겼다.

만들어져 있는 길을 따라가는 게 아니고 내 길을 만드는 거니까,
버겁다고 느끼는 게 당연한 거라고 스스로에게 말해주고 싶을 때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불안해하지 말아요. You’re doing alright.


eunae-Misfi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