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SUKA (아스카)-세 살 때 [가사/듣기]

반응형

ASUKA (아스카)-세 살 때

ASUKA (아스카)-세 살 때 바로듣기

ASUKA (아스카)-세 살 때 가사

세 살때였을거야
일하러 가신 엄마를
매일 혼자서 기다려야 했어
언덕 위 대문집 단발머리 막내

놀다가 넘어져도
일으켜 줄 사람이 없어
울어도 소용이 없단걸 알았지
어린 내게도 세상이란

그때 처음 알았어요
그때 처음 알았어요
사람은 외로움을
견뎌야한다는 것을

ASUKA (아스카)-세 살 때
아스카를 싱어송라이터로 만들어 준 곡. 생애 첫 자작곡으로 비틀즈의 Let it be를 듣고 영감을 얻어 쓴 곡이다.



아무리 작은 스테이지라도 자신이 만든, 자신이 정가운데에 서는 인생. 그러한 스테이지를 만들고 싶었다. 나의 언어로 나의 삶을 표현하는 스테이지.
아스카의 어린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삶의 외로움과 사랑과 세상을 그렸다.
애절한 기타의 선율이 그녀의 애틋한 감성을 싣고 휘몰아 치듯이 가슴을 울리는 곡이다.
ASUKA(아스카)의 아티스트 인생에 있어서 대표 곡이 되어 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다.


ASUKA (아스카)-세 살 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