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아진 & 박준-척사랑 (Feat. 홍정민) [가사/듣기]

반응형

김아진 & 박준-척사랑 (Feat. 홍정민)

김아진 & 박준-척사랑 (Feat. 홍정민)바로듣기

김아진 & 박준-척사랑 가사

내가 좀 더 다가가지 않았었더라면
네가 내게 다가오지 않았었다면
비참함이 나를 향하는 시간에
조금 더 감추고 있을 걸
내가 널 조금 사랑했다면
우린 지금 어떤 모습일까
다르지 않을까

나는 너에게 할 말이 하나도 없어
네가 내게 무슨 말을 하려는지
이미 알고 있어
너는 계속 내일 만나자고만 해

김아진 & 박준-척사랑 (Feat. 홍정민)

싱어송라이터 '아진'과 싱어송라이터 '준'으로 구성된 R&B 듀엣 팀이다. 서로 다른듯 하면서도 잘 어울리는 둘의 목소리와 귓속으로 전달되는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환상의 조합!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두 가지 색깔을 한번에 느껴볼 수 있다. 특히 래퍼 홍정민의 피처링 참여로 쉴틈없이 감동을 선사할 팀이다.



기존의 가요나 곡들에 흔하게 쓰여지는 '사랑'이라는 단어를 조금 다르게 이용해서 포괄적인 감정을 함축시켜 보았다. 사랑을 필요로 하는 대상은 연인일수도 있고, 가족, 친구 등 모든 인간관계이다.


나이와 상관없이 한번쯤은 겪거나 겪고 있을 만한, 사람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누군가는 첫사랑처럼 열심히 상대에게 성의를 다할 것이고, 누군가는 사랑하는 척하며 가면을 쓰고 있는 그 안에서 공존하는 그런 복잡한 감정들 말이다.


행복해보이고 멀쩡해 보이는 겉모습 속에 담겨진, 보이지 않는 아픈 요소를 풀어내려했다. 책임없이 위태위태하게 유지되다가 결국 억지로 속을 비우거나, 후련하게 속을 비워 인어공주가 거품이 되는 것처럼 사랑이라 표현할 수 없는 굳이 표현하자면 껍데기 사랑일 것 같은 공허함을 표현하고 싶었다.

'내가 널 조금 사랑했다면'이라는 가사를 통해 다른 입장을 갖고 있던 관계의 결과에 결국은 후회하는 우리 모두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하였다.

김아진 & 박준-척사랑 (Feat. 홍정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