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달타냥-듣는 너, 말하는 나 [가사/듣기]

반응형

달타냥-듣는 너, 말하는 나

달타냥-듣는 너, 말하는 나 바로듣기

달타냥-듣는 너, 말하는 나 가사

언제부터 누군가의 목소리가 내게 들렸어
언제부터 누군가의 이야기가 내게 들렸어
하지만 나는 답변을 줄 수가 없었네
하지만 나는 답변을 줄 수가 없었어
누군가는 기대했겠지 나의 답변을
누군가는 기다렸겠지 나의 답변을
하지만 지금 나는 줄 수가 없어
하지만 지금 나는 할 수가 없어

달타냥-듣는 너, 말하는 나

누군가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귀기울여 듣지만 답변을 주지 못해 미안해하는 감정과, 나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들어주는 사람에게서 느끼는 위로와 위안 그리고 감사함을 담은 노래입니다.


달타냥-듣는 너, 말하는 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