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UNA (루나)-나의 젊은 날이여 [가사/듣기]

반응형

루나 (LUNA)-나의 젊은 날이여

싱어송라이터 LUNA가 첫 발매곡 " 나의 젊은 날이여 "를 발표했다.

루나 (LUNA)-나의 젊은 날이여 바로듣기

루나 (LUNA)-나의 젊은 날이여 가사

저 먼 바다 너머로
내가 찾던 모든 것  
저 먼 바다 끝으로
내가 찾던 모든 것
두려워하지는 마                  
저 넓은 태양이
우릴 향해 비춰
웃을테니까
나의 젊은 날이여
내가 널 응원할테니
나의 젊은 날이여
내가 널 붙잡을테니

LUNA (루나)-나의 젊은 날이여(My Youth)]
첫 발매곡 [나의 젊은 날이여] 는 그녀의 예명 ‘LUNA’ 처럼 누군가에게 빛나는 ‘달’ 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보이지 않는 미래를 걷는 모든 청춘들에게, 그들이 빛을 잃지 않고 나아가길 바라는 그녀의 마음.



이 곡의 작곡자인 LUNA는 자신이 과거 힘든 시절을 보냈을 때 그녀의 삶에 조언과 위로를 들려줄 누군가가 필요했고, 그 누군가는 바로 미래의 자신이 아닐까라고 생각했다. ‘미래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해줄 수 있는 말은 어떤 말일까?’ 라는 질문에 그녀 스스로 답하며 써내려간 곡, 나의 젊은 날이여.


그녀는 이 곡을 통해 과거에 자신이 그랬던 것처럼 힘든 시절을 보내고 있을 다른 청춘들에게 “지금의 너는 어려운 시절을 보내고 있을 수 있지만, 너는 결국 해낼 것이니 두려워하지 말라” 는 따뜻한 위로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이 곡의 웅장한 분위기와 묵직한 드럼 사운드는 진중하고 깊이있는 메세지를 우리의 마음에 더욱 와닿게 한다. 마치 동굴속에서 소리치는 듯한 울림을 주는, 가장 큰 매력인 그녀의 목소리는 가사와 더불어 듣는 이들에게 깊이 있는 감동을 준다. 이 깊이가 스무살 갓넘은 소녀에게서 나온다는 사실이 믿겨지는가? 루나의 앞길은 길고, 시작은 이미 깊다.

*
‘어둠속에서 홀로 빛나는 달’ 싱어송라이터 LUNA

LUNA는 마마세이 레코드(Mamasay Records) 소속 싱어송라이터다. 그녀의 예명인 'LUNA' 는 누군가에게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달’ 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서 지었다. 사람들에게 ‘빛’이 되고 싶은 그녀의 마음은 자신이 만든 곡에서도 그대로 드러난다. 나이에 맞지 않는 깊고 매력있는 목소리의 소유자, 또한 곡의 스타일과 노랫말에서도 그렇다.


LUNA (루나)-나의 젊은 날이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