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상훈-스케치 [가사/듣기]

반응형

이상훈-스케치

싱어송라이터 이상훈의 프로젝트앨범 [24]의 네 번째 곡 '스케치'를 발표했다.

이상훈-스케치 바로듣기

이상훈-스케치 가사

하얀 도화지 위에
너를 그리고 있고
너와의 추억 위에
나를 그리고 있고

한편의 동화 같은
우리의 추억들이
하나둘씩 그려져
얼룩져 번져가고

그리다가 그리다가
너를 그리다 내가 내가 내가
니가 그리워져
내가 내가 내가
니가 그립고 그리워

[4/24]
이상훈-스케치
싱어송라이터 이상훈의 프로젝트앨범 [24]의 네 번째 곡 '스케치'



이별 후 이제는 만날 수 없게 된 사람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마음이 담긴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이상훈의 절제된 목소리와 표현, 그림을 그리듯 써 내려간 가사는 그리움이 진하게 묻어있다.


보컬과 피아노의 듀오로 시작되는 노래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지며 싱어송라이터 이상훈이 느끼는 감정의 굴곡을 충분히 표현해낸다.

특히 이번 '스케치'는 자이언티(Zion. T), SURAN (수란), 바이브 등 여러 아티스트와 작업에 다양하게 참여한 피아니스트 전용준이 함께 해주었다.

이상훈-스케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