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OYCOIN (토이코인)-머저리 (ft. 크루셜스타) [가사/듣기]

반응형

TOYCOIN (토이코인)-머저리 (ft. 크루셜스타)

TOYCOIN (토이코인)-머저리 바로듣기

TOYCOIN (토이코인)-머저리 가사

나는 머저리 같아 네가 그리운 건 여전히 같아
어느새 멈춰버린 내 박자
이젠 못 가 이젠 못 봐 이젠 몰라
너를 찾다가 아니다 말자 잠이나 자자
이러는 게 병신 머저리 같아
이젠 못 가 이젠 못 봐 이젠 몰라

내가 범인 불행을 만들어내는 원인
결국 떠나가네 모든 게 멀리
그냥 사치야 내 모든 고민
숨도 뱉지 말자
몇 분만 참아 잠깐
겁쟁이라 못하고 다시 한숨만
내뱉어 나의 밤낮
그날을 뒤로하고 살다가 후회하고
개같이 달려 바로 성공하면 되돌릴 수 있다고
망가진 나를 봐 이건 전부 나의 탓
되돌릴 수 있다면 한순간만이라도

TOYCOIN (토이코인)-머저리 (ft. 크루셜스타)

TOYCOIN 1ST EP [UNCENSORED LOVE]

크루셜스타


"연인, 꿈, 친구, 가족, 스스로를 향하는 사랑이 언제나 아름답기만 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제 삶은 이런 사랑들 때문에 힘들고 추해지는 순간이 항상 찾아왔습니다.
억지로 검열해서 이쁘게 포장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1. uncensored love (ft. D2ear)

2. 머저리 (ft. 크루셜스타)


3. HOW TO (ft. 그리즐리)

4. BURN (ft. 테일러)
 
5. 방 (ft. 009)

6. FINE (ft. 키드킹)


TOYCOIN (토이코인)-머저리 (ft. 크루셜스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