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마끼아또-내가 바보 같아서 (Feat. 블러셔 (Blusher)) [가사/듣기]

반응형

마끼아또-내가 바보 같아서 (Feat. 블러셔 (Blusher))

블러셔(Blusher)가 함께한 마끼아또 (Machiato)'의 '내가 바보 같아서'를 발표했다.

마끼아또-내가 바보 같아서 바로듣기


마끼아또-내가 바보 같아서 가사

넌 좀 어떠니
난 괜찮은듯해
이젠 눈물도 적어졌어
널 만날 때보다
웃음도 늘었고
괜찮은 날들이였어
근데 나 뭔가에 찔린 듯
상처가 낫지를 않고
자꾸 네가 떠올라
너를 놓아 버리고 나면
괜찮아질 거라
생각했던 내가 바보 같아

'마끼아또 (Machiato)'의 '내가 바보 같아서 feat.블러셔(Blusher)'
'블러셔(Blusher)' , '묘수' , '모닝커피'등 대중들에게 인정받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연이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물해주고 있는 '마끼아또 (Machiato)' 이번 타이틀 곡 '내가 바보 같아서'는 히트 작곡가 이지훈, 홍창석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팝발라드 곡이다.

블러셔(Blusher)

이별을 덤덤하게 받아들이고 살아가다가 그리움에 무너지는 한 여자의 모습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과 애절하게 다가오는 멜로디가 우리의 마음에 다가온다.

작사 이지훈 홍창석
작곡 이지훈 홍창석
편곡 이지훈 홍창석


마끼아또-내가 바보 같아서 (Feat. 블러셔 (Blush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