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나샤-넌 날 아프게 해 [뮤비/가사]

반응형

안나샤-넌 날 아프게 해

안나샤-넌 날 아프게 해


안나샤-넌 날 아프게 해

비가 내리는 날엔
밖에 나가기 싫어
너와 걷던 거리가
자꾸 생각나니까

정말 다 잊었다고
아무렇지도 않았다고
이제는 네 생각에
눈물짓지 않으려 애를 썼는데

넌 내가 가진 전부였어
너의 빈 자리가
온통 뒤덮어서
채워지질 않아
어떡해야해

안나샤-넌 날 아프게 해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 나를 지나가는 소나기같은 존재로 생각한다면...



내 마음속에는 그 사람으로 가득차 있었는데 그 사람은 나를 아무 의미 없는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었다면..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는줄 알았는데 나만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었다면..


그런 그 사람이 떠나고 나니 내 마음이 텅텅 비어버려 아무것도 남지않은 것 처럼 되었다면..
날 아프게하는 누군가가 있다면 들려주고 싶은 노래


안나샤-넌 날 아프게 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