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INGUS (싱어스)-지금 한걸음 (Feat. 강희주 & 김성령 & leeJoys) [가사/듣기]

반응형

SINGUS (싱어스)-지금 한걸음 (Feat. 강희주 & 김성령 & leeJoys)

프로젝트 팀 싱어스(싱유어스토리)이 다섯 번째 앨범 " 지금 한걸음 " 을 발표했다.

SINGUS (싱어스)-지금 한걸음 (Feat. 강희주 & 김성령 & leeJoys)

SINGUS (싱어스)-지금 한걸음 (Feat. 강희주 & 김성령 & leeJoys)

가끔은 쉬었다 가도 돼
내 맘이 너무 힘이 들 땐
웃으며 말해봐 오늘도 내일 또
한 걸음만 딱 그거면 돼

내가 선택한 그 길을 걸을 때
포기하지 마 나약해지지 마
나답게 나아가 지금 한걸음
조금 느리다 해도 나는

(괜찮아) 한걸음 또 한걸음
(괜찮아) 나아가고 있는 걸
(괜찮아) 천천히 더 가까이
용기 내 걸어봐

SINGUS (싱어스)-지금 한걸음 (Feat. 강희주 & 김성령 & leeJoys)
내가 꿈꾸는 삶을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일은 무엇일까요?



"이 길이 맞는 건지. 잘 하고 있는 건지
의심이 드는 순간에 이 노래를 선물하고 싶어요.
흔들리지 않고 지금 한 걸음 내디딜 수 있는
힘이 되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_ 강희주

사람들의 이야기로 노래를 만들어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작사, 작곡 프로젝트 팀 싱어스(싱유어스토리)는 '19년 가을날 담화드림과 함께한 '꿈딴딴X꿈자랑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들의 꿈꾸는 삶을 응원했습니다.
꿈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사연이 모여 만들어진 싱어스의 다섯 번째 앨범 [지금 한걸음]은 밝은 분위기로 함께 부르며 서로를 응원할 수 있는, 듣다 보면 왠지 힘이 나는 노래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꿈을 꾸고 도전하는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또 누군가에겐 용기를 주는 노래로 남기를 바라며..


SINGUS (싱어스)-지금 한걸음 (Feat. 강희주 & 김성령 & leeJoy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