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별소 & 달소-어릴 적 [가사/듣기]

반응형

별소 & 달소-어릴 적

별소 & 달소-어릴 적 바로듣기

별소 & 달소-어릴 적 가사

우리 손을 잡고 걷던 길에는
하나도 채워진 게 없었지
어렸던 너와 나는
사실 뭘 해도 서투르고 어설펐는데

많이 겁냈지 참 많이도 울고
그냥 서로의 따듯함에 기대어
많이 좋았지 참 많이도 웃고
그저 서로의 꼬마 같던 모습이

별소 & 달소-어릴 적

여름 냄새가 물씬물씬
별소, 달소의 여름 냄새 물씬 나는 싱글앨범 ‘어릴 적’



‘서툴러, 어설퍼, 부족해’
처음으로 무언가를 할 때 당연할 수도 있지만 듣고 싶지 않은 말이다.
어릴 적에는 이 말들이 얼마나 당연한 걸까


어릴 적, 누군가를 만나면서 처음으로 사랑이란 감정을 배웠다.
처음 느끼는 사랑이란 달콤함이 영원할 줄만 알았던 시절.
처음이었기에 당연히 많이 서툴고 부족했어.

'우리의 여름이 오면 난 네가 생각나’

여름에 그 사람을 만난 것 때문일까.
콧잔등을 스쳐 지나가듯, 여름 냄새가 나면 어렸던 그때가 생각난다.
많이 서툴고 부족했던 그 시절 덕분에 이제야 조금 더 성장한 지금의 내가 있다는 걸 깨달았다.

한때는 부끄러워서 감추고 싶던 날들이 저에게 소중했던 날들이었다.
이제는 웃으면서 어릴 적, 그때.
소중했던 날들을 이야기 할 수 있음을 노래에 담아보았다.

별소의 순수함과 달소의 성숙함의 서로 다른 음색이 어릴 때와 지금의 시간을 자연스레 연결해주었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형호의 편곡으로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별소 & 달소-어릴 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