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dolo-아주아주 가끔 (Feat. hazel)《MV/가사》

반응형

idolo-아주아주 가끔 (Feat. hazel)

idolo-아주아주 가끔 바로듣기

idolo-아주아주 가끔 가사

아주 가끔 내가 차에 치였음
좋겠다는 생각을 해
그건 그저 흔하디 흔한 사고, 죄책감과
후회 없이 나의 결말
아주 가끔 난 불치병에
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
그건 조금 흔하지 않을 수도, 다들 내게
잘해주고 나는 퇴장
몇 번의 죽고 싶단 생각의 반복의 반복돼
이젠 몇 번 짼데, 셀 수도 없겠어

가끔 너가 내게 한 말이 떠올라
너가 많이 아팠었던 그 날

해맑은 표정으로
"마지막엔 아파서 죽고싶다."고
"아파서 죽으면 행복할 거 같다."고

이젠 그 말의 의미를 알 것도 같아

다 내려놓고 싶어
다 내려놓고 싶어
왜 나는 마지막 마지막까지
의미없는 인생의 잔재를 또

idolo-아주아주 가끔 (Feat. hazel)

살지말자.


1. 서로
작사 : idolo
작곡 : idolo
편곡 : idolo

2. 아주아주 가끔 (ft. hazel)
작사 : idolo, hazel
작곡 : idolo, hazel
편곡 : idolo
Guitar : 박은성


idolo-아주아주 가끔 (Feat. hazel)《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