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이랑-나의 밤 [가사/듣기]

반응형

현이랑-나의 밤

현이랑-나의 밤 바로듣기

현이랑-나의 밤 가사

나의 밤 그 옆자리에
내 하루를 두고 자요
나를 상상하는 일이 내겐 전부인 걸요
요즘의 난 어떤가요 잘 지내겠죠

나의 마음에 전에 없었던 나를 열어두면
나의 밤에 전혀 새로운 나를 보여줄게

참 연약해 난 외로움이 많아서
무한한 우주의 밤을
뒤척여 난 불안함이 많아서
헛된 내 감정은 붙잡아도 결국 흩어져 다

현이랑-나의 밤

밴드 '현이랑'의 첫 번째 싱글 앨범

감추고 있던 혼자만의 외로움과 우울함, 그것들이 찾아오는 '밤'을 매개체로 삼아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런 감정들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들었던 미안한 마음과 원망스러운 마음들을 토해내는 곡이다.

현이랑
김현
신문철
이하나


현이랑-나의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