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ungje (영제)-One Room [가사/듣기]

반응형

Youngje (영제)-One Room

Youngje (영제)-One Room 바로듣기

Youngje (영제)-One Room 가사
가끔씩 세상에 아무도 모르는 곳이
누구도 발견할 수 없는 곳에
나만이 들어갈 수 있는 작은방
하나 있었으면 해요

This is my one room, sweet one room
This is my one room, sweet one room
I don’t want anyone to find me
This is my one room, hmm

Youngje (영제)-One Room

소중한 나만의 안식처 [One Room]싱어송라이터 영제가 새 싱글 앨범 “One Room”을 발매한다.
소속사 레담 엔터테인먼트는 앞선 지난 3일과 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제의 새 싱글 앨범 제작 노트와 함께 메이킹필름을 공개하며 오늘(9일) 공개된 새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다수의 공연 위주로 활동에 집중하던 영제가 서울문화재단 최초 예술 지원 사업을 통해 발매된 앨범 ‘Alienation’으로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을 뽐낸 이후 오랜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이다.

새 싱글 “One Room”은 아지트와 같이 나만의 공간인 작은방으로 누군가를 초대하고 소개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누구든지 쉬어갈 수 있는 자신의 공간을 보여주고 싶은 영제의 생각이 담겨있다. 특히 뮤지션이 노래를 통해 나만의 방을 소개해 주는 듯 편안한 보컬과 밝고 감미로운 기타 멜로디와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공개한 제작노트와 메이킹필름에서는 이러한 음악에 맞춰 원룸이라는 공간을 비비드 한 컬러로 표현하여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영상 속에 등장한 굿즈는 이번 앨범이 표현하고자 하는 콘셉트의 인테리어 스티커와 포스터 굿즈로 제작되어 응원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Youngje (영제)-One Room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