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시향-내가 있잖아 [가사/듣기]

반응형

진시향-내가 있잖아

가수 진시향이 ‘내가 있잖아’ 를 발표했다.

진시향-내가 있잖아 바로듣기

진시향-내가 있잖아 가사

내가 있잖아 (내가 있잖아)
진실한 사랑 (진실한 사랑)
그것 하나면 충분해요
(내가 있잖아)

걱정 말아요 내가 있잖아
내가 내가 내가 있잖아요
당신 곁에서 지켜줄게요
힘을 내요 내 사랑아

진시향-내가 있잖아

가수 진시향의 ‘내가 있잖아’는 노래 가삿말처럼 사랑하는 대상에 대해 큰 것을 바라지 않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작은 행복을 원한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흥겨운 리듬과 즐거움을 주는 노래로써, 가수 진시향의 맑으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힘들 때 서로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 함께할 수 있는 노래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작사작곡에는 최근 천편일률적인 흐름의 성인가요계에 새 바람을 가져올 것이라 주목받는 ‘필소굿HAN’이 참여했다.

가수 진시향은 늦깍이 신인가수로서 첫 앨범으로 설레는 마음을 아래의 글로 대신하였다.

“햇빛이 강하면 그늘이 되어주고, 바람 불면 바람막이가 되어주듯이 때론 친구처럼 서로 도와가며 사는 세상! 서로에게 손을 내밀어 주며 사는 세상! (진실한 사랑 그것 하나면 충분해요) 사람들은 저마다의 행복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우리가 조금만 관심을 두고 주위를 둘러본다면 그런 행복한 일들은 도처에서 발견할 수 있으니까요. 항상 바쁜 일과 속에서 나름대로 행복을 찾으려는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진심이 담긴 노래. 하고 싶었던 노래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진시향-내가 있잖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