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상현-나의 밤 [가사/듣기]

반응형

임상현-나의 밤

임상현이 첫 솔로 앨범, " 나의 밤 "을 발표했다.

임상현-나의 밤 바로듣기

임상현-나의 밤 가사

어둠이 찾아올 때면
난 밤하늘을 바라보고 그댈 떠올리다
구름이 젖어 올 때면
내리는 방울마다 꿈결처럼 그대가 보이네요

혹시 보고 있나요
가만히 듣고 있나요
그대로 가득한 나의 밤을
닿을 수 없는 바람들을

내 맘 어두운 하늘에 별빛으로 남을게요
그대 하루가 지칠 때면 언제나 볼 수 있게
긴 밤이 지나가고 잠시 가려진다 해도
난 그대가 머무르던
그 자리에 있어요

임상현-나의 밤

더블디레코드의 임상현 첫 솔로 앨범, [나의 밤].
눈을 감으면 그려지는 얼굴이 있어요.


Produced by 권동찬, 박대현
Composed by 권동찬, 박대현, 임상현
Lyrics by 권동찬, 박대현, 임상현, 박상현
Arranged 권동찬, 박대현, 임상현


임상현-나의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