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헤-Blue Wave [가사/듣기]

반응형

이헤-Blue Wave

이헤-Blue Wave 바로듣기

이헤-Blue Wave 가사

내가 가보지 못한 그 곳엔
어떤 말들이 피어나고 있을까
많은 걸 들여다본 당신은 변했나요
아님 그대론가요

모든 걸 다 미뤄 둔 채로
떠나온 줄 알았겠지만
그댈 보며 글썽이는 바다 앞에서
어제를 바라보겠지요
익숙한 것이 그립진 않았나요
들려줘요 당신의 이야기

이헤-Blue Wave

새로운 나날을 맞이할 이들에게 전하는 노래
이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Blue Wave



나는 작년 10월에 처음으로 혼자서 여행을 떠났다. 처음이라는 이유로 잔뜩 긴장한 채 모든 일정을 요란스럽게 소화하다 보니 어느새 해가 졌다. 그러다 묘한 기류가 흐르는 밤바다 앞에 서 오늘 하루를 진솔히 들여다보았다. 그렇게 홀가분해진 나는, 홀로 떠난 첫 여행이 나름 성공적이었다고 곱씹으며 다음을 기약했다.
돌아보면 어설펐던 첫 여행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자리 잡은 이유는 처음이라서 관대해진 마음 때문은 아니었을까. 나는 이번 앨범 수록곡 ‘Blue Wave’에 신스 팝 사운드로 그 감정들을 담아냈다. 일렉 기타의 내추럴한 리프로 시작하여 신스(Synth)와 비트 사운드를 하나씩 더해간다. 그리고 공간을 가로지르듯 여러 갈래로 흘러나오는 코러스까지 더해져 마치 열린 결말의 소설처럼 점점 더 풍성해진 사운드로 노래는 끝이 난다.

나는 ‘Blue Wave’를 통해 낯선 곳으로 떠나는 사람, 무언가를 처음 시도해 본 사람들의 고단한 하루 끝에 스스로가 잔잔한 박수를 건넬 수 있기를 바란다.


이헤-Blue Wa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