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리-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가사/듣기]

반응형

진리-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진리-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바로듣기


진리-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가사

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어디든 함께 가자
두 손 꼭 잡고
나의 그대 어여쁜 그대
그대를 사랑하오
그대를 사랑하오
늘 감사하오
어렵게 잡은 이 손을
우리 놓지 않기로 해요 이젠
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어디든 함께 가자
늘 함께 가자

진리-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사랑하는 그대에게 드립니다.


나의 사랑, 내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아가 2:10)

01. 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Composed by 진우혁
Lyrics by 진우혁
Arrange by 진우혁 방누리


진리-나의 사랑 어여쁜 자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