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남동현-그냥 이 톤으로[듣기/가사]

반응형

남동현-그냥 이 톤으로

19살 싱어송라이터 “남동현” 의 데뷔앨범

남동현-그냥 이 톤으로 바로듣기

남동현-그냥 이 톤으로

유튜브 채널 “ Funny Hyunny Music “ 19살 싱어송라이터 “남동현” 의 데뷔앨범

“그냥 이톤으로” 는 그의 음악 속 정신세계가 특이하다 싶다 느껴질 정도로 신선함을 선사할것이다.

일반적인 것과는 다른 그만의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그의 특징은 유튜브 채널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채널 안에서 자주 보이는 모습중 그가 즐겨쓰는 안경은 외국가수 “Gnash” 의 모습을 남동현만의 비쥬얼 위시리스트에 담고있고, 앨범의 채색적 독특한 컬러들은 그룹 “Coldplay” 의 영향이 크다.

타이틀곡 “그냥 이톤으로” 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노래에 등장하면 좋아하는 피아노 소리를 가지고 “남들이 다 좋아하는 똑같은 건 안한다, 다른걸 시도 해야한다.” 하면서 자기도 그 피아노 소리로 만든 기괴한 곡이기도 하다.

그래서 “남동현” 만 의 음악스타일이 분명하다.
비트 또한 통통튀는 레게 반주에 어우러져 듣는사람의 고개가 자연스레 리듬을 타게 되는 곡이다.
가사 또한, 남동현 만의 음악적 섁깔들을 재치있게 풀어냈으며 가사 중 언급된 Coldplay 와 The Chainsmokers 는 그가 매우 좋아하는 아티스트들 임을 반증한다.

특별히 주목할 점은 이번 신인 루키 남동현은 그룹 “위너” 전 멤버 “남태현”의 동생이다.
하지만 그는 대중들이 자신의 형과 비교 하지않고, 자신의 감정과 음악을 있는그대로 들어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형의 도움을 일체 받지않고 자신이 직접 작편곡 전체를 리드해가며 완성한 곡이며 이번 남동현의 데뷔곡이자 첫 프로듀싱 곡 '그냥 이 톤으로'는 음악계의 첫 발걸음이자 도전장인 곡으로 많은 기대를 받을 곡이다.

 

 남동현-그냥 이 톤으로[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