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NNU (한뉘)-야반도주 (夜半逃走) [가사/듣기]

반응형

HNNU (한뉘)-야반도주 (夜半逃走)

밴드 ‘한뉘’가 2020년을 맞아 그 계절 감성에 맞는 싱글앨범 '야반도주' 를 발표했다.

HNNU (한뉘)-야반도주 바로듣기


HNNU (한뉘)-야반도주 가사

비가 오는 어느 날밤에
많은 생각했어
그댄 오늘 어땠을까

오늘 같은 내일 하루가
시작되고 또 같은 하루가 반복되겠지

뜨거운 구름 밑에서
다른 듯 같은 하루를 살아가
또다시 시작되는 하루가
날 괴롭게 하는데

신곡 ’HNNU (한뉘)-야반도주 (夜半逃走)'
인디밴드 한뉘(HNNU) ‘한월 Vol.7’ 매달 한곡씩, 프로젝트 ‘한월’ 일곱번째 이야기



홍대 인디밴드 한뉘의 새로운 프로젝트 ‘한월’의 일곱번째 이야기. 프로젝트 ‘한월’은 밴드 ‘한뉘’가 2020년을 맞아 그 계절 감성에 맞는 싱글앨범을 12월까지, 총 12개의 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이다. 일곱번째 곡은 조금 더 빠른 비트의 노래로 시원하게 달리는 기분을 들게 한다.

일곱번째 노래 '야반도주'는 베이시스트 해일의 자작곡으로 길을 잃은 듯한 기분이 들 때의 막막함과 허무함을 빠른 비트의 노래 안에 담아냈다는 점이 인상깊은 노래이다.


전체적으로 말이 달리는 듯한 리듬의 노래로 마지막까지 전력으로 달리다가 끝을 맺는다. 노래가 끝나는 순간에도 한편의 영화를 본것 같이 긴장감에서 쉽게 벗어 날수 없을 것이다.


청자들은 곡구성내에서 쓰인 여러 가지 소리들로 곡이 담고 있는 의미를 더 와닿게 해석할 수 있는 점이 이 곡이 갖고 있는 또다른 매력이다. 기존 한뉘와는 또 새로운 스타일의 노래로 7월의 반전을 꾀한다.

밴드 ‘한뉘’는 16년 7월 결성 후 홍대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 pick your flavor, 페스티벌 나다를 비롯한 기획공연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팀이다.


각각 완전히 다른 성향과 특색의 3인 멤버들의 조화로 더 나은 결과물을 창작하려 노력하는 밴드
프로젝트 ‘한월’의 앞으로의 신곡들이 매번 기대가 되는 팀이다.


HNNU (한뉘)-야반도주 (夜半逃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