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수정-Wanna be free (자유를 위해) [가사/듣기]

반응형

수정-Wanna be free (자유를 위해)

수정-Wanna be free (자유를 위해)바로듣기


수정-Wanna be free 가사

I wanna free wanna be free
(난 자유롭고 싶다)
I wanna free wanna be free
(난 자유롭고 싶다)
절대 찾을 수 없을 거야 나의
그림자조차 버리고 왔으니까
모두 다 싫어 떠난 거야 함께
숨 쉬고 살던 길들여진 공간에서
지난 시간 갖고 있던 모든 것을
그냥 전부 다 버리고 싶어졌어
숨 막히는 답답한 세상 속에서
자유롭게 살고 싶어
희미한 불빛 따라 무작정 뛰고 있어
새로운 나의 미래
자유를 위해서

I Wanna free Wanna be free
(난 자유롭고 싶다)
I Wanna free Wanna be free
(난 자유롭고 싶다)


수정-Wanna be free (자유를 위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