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차오름-차라리 몰랐어야해 [가사/듣기]

반응형

차오름-차라리 몰랐어야해

차오름-차라리 몰랐어야해 바로듣기

차오름-차라리 몰랐어야해 가사

갈 테면 가 뭐해 지금
비까지 오는데 여기서 뭐해 지금
주저앉아서 그렇게 보지마
너의 눈이 너무 떨려
그렇게 보지마 제발
떨리는 눈빛에 내가 못 가잖아
한번의 실수로 가슴이 무너져
심장이 터질 것 같아
힘들어 너무 힘들어
차라리 눈 감을 것을
내가 내가 죄인 인가봐
꿈이라고 말을 해줘
어떻게 니가 내게 이럴 수 있어

더보기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차라리 내가 몰랐어야해
차라리 몰랐어야해

힘들어 너무 힘들어
차라리 눈 감을 것을
내가 내가 죄인 인가봐
꿈이라고 말을 해줘
어떻게 니가 내게 이럴 수 있어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차라리 내가 몰랐어야해
차라리 몰랐어야해
차라리 몰랐어야해

차오름-차라리 몰랐어야해
사랑하는 연인이 이별하는 장면에서 떠나지 못하는 여자와 붙잡지 못하는 남자를 그리는 노래가사에 애잔한 보이스가 더해져 누구나 한번쯤은 해 봤을 가슴 아픈 이별노래이다.

 


백돌이 인생
오빠는 골프스타에 이은 ‘골프송’ 2탄으로 백돌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과 신나는 멜로디로 골프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노래이다.


1. 차라리 몰랐어야해
Lyrics by 차오름
Composed by 차오름
Arranged by 권순혁
Chorus by 김효수

2. 백돌이 인생

 

차오름-차라리 몰랐어야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