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E RIM (테림)-Midsummer [가사/듣기]

반응형

TE RIM (테림)-Midsummer

TE RIM (테림)-Midsummer 바로듣기

TE RIM (테림)-Midsummer 가사

나는 매일 눈에 바다를 넣어
내가 볼 수 없는 세상을 본다구요

나는 매일 모래사장을 건너
내가 끌 수 없는 그 꿈을 보다가 와요

I don't wanna ruin it

해안가로 가자
너와 나 둘이서 헤엄쳐

TE RIM (테림)-Midsummer

Pieces: That Summer는 2019년 겨울 사진가 곽기곤의 사진전 〈PIECES〉를 기념하기 위해 500장 한정 CD로 발매된 컴필레이션 앨범이다.



6명의 뮤지션- 함병선(9z), 진실, Sogumm, Dress, CIFIKA, TE RIM이 각각 〈PIECES〉의 ‘That Summer’ 시리즈 중 사진 한 장을 앞에 두고 영감을 얻어 음악을 만들었다.

사진가 곽기곤은 이 곡들을 여름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절정을 지나가는 순으로 해석해 트랙 리스트를 정했다.


TE RIM (테림)-Midsumm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