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Forest Whale-꿈 (Feat. 김지원) [뮤비/가사]

반응형

Forest Whale-꿈 (Feat. 김지원)

Forest Whale 이 싱글 " 꿈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Forest Whale-꿈 바로듣기

Forest Whale-꿈 가사

밤새 너와 이마를 맞대고 누워
서로의 옛날을 상상하는 것
소리없이 눈물이 흐를 때
말 없이 온 몸을 감싸 안아주는 것
잠에 들지 못하는 나를 위해
같이 밤을 새워주는 것
멍하니 우울해지는 나에게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손 뻗는 것
차가운 방에 누워
너에게 꿈꾸는 사소한 일들
오늘도 숨죽여
오지 않을 연락을 기다리는 나는
긴긴 밤
그 밤에 홀로 남겨진 나는
또 한 없이 초라해진다

Forest Whale-꿈 (Feat. 김지원)

우리는 수 많은 사람들과 생각을 나누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자 노력하고, 그로 인해 사랑하고, 노력한다.



연애를 하며 서로의 장점만을 바라보며 뜨겁고 화사하게 사랑하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드러나는 서로의 단점은 그저 보듬어낼 수 있는 작은 부분으로만 인식을 하며 행복해하지만, 늘 그렇듯 사소한 욕심들이 머릿속에 차오르는 것 같다.


누군가에겐 결코 사소할 수 없지만, 누군가에겐 끝없이 사소한. 서로의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밤새 속삭이는 것, 말하지 않아도 내 속을 알아맞히며 항상 웃게 만들어주는 것, 자주 연락하는 것, 늘 새로운 데이트를 하는 것 등등 우리는 지속적으로 욕심을 부린다.

이 곡은 그런 사소한, 사소할 수 없는 어떤 이에 대한 나의 욕심을 담아내었다. 홀로 자신만의 생각과 욕심, 고민들로 자신만의 방을 가득 채우다 결국 혼자 남아있는 자신의 현실을 깨닫고 느껴지는 초라함에 대한 감정을 가사에 녹여내었다.

이 곡을 듣는 모든 이들의 뜨겁진 않지만 온기가 남아 여전히 따뜻한 사랑을 응원한다.

Forest Whale-꿈 (Feat. 김지원)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