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IAN (비안)-LAZY! [듣기/가사]

반응형

BIAN (비안)-LAZY!

BIAN (비안)-LAZY! 바로듣기


BIAN (비안)-LAZY! 가사

아무것도 안해
그냥 침대위에 푹 잠겨서  
진짜 아무것도 안해
그냥 유영하기만 해

아무노래나
또는 movie
시끄러운 알람벨은
무시 해
zoom을 땡겨 미리 봐
여기에서 더 멀리 봐봐

뭐가 보여 더는
안보일때까지 놀고
싶어

BIAN (비안)-LAZY!

제가 겪고 있는 게으름에 대한 이야기에요. 나는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니었는데 자꾸만 게을러져가는 제 자신의 모습을 보며 무섭고 이러면 안될 걸 알면서도 멈추질 못했어요.



흘러가는 시간 속에 미루던 하루들은 쌓여 자책만 하는 한심한 모습이 계속되었었어요. 하고 싶었던 일이 귀찮은 일이 될때,더 이상 내게 있어 자존감만 갉아먹는 일로 되고 있을 때 이제는 더 이상 나를 바닥으로 내치지말고 지금까지 잘 달려왔다고,구석자리에 서 고개숙인 제게 손을 내밀고 싶었어요.


여전히 크게 다르지 않는 상황이지만 받아들이고 한걸음 더 나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쓴 곡이에요.저랑 같은 경험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금 그대로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어요.어디로 가야할지 헤매고 있을때 잠시 쉬어가는 쉼터같은 역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IAN (비안)-LAZY!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