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수연-아직도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수연-아직도 나는

수연-아직도 나는 바로듣기

수연-아직도 나는 가사

잊혀져 갈 사랑을 했고
멀어져 갈 꿈을 꿔봤다

스쳐가는 사람에게도
가득한 마음을 주고 선   
다쳐버린 마음에게
네 탓이라고도 했다

아직도 나는  나는
나의 이 마음을 마음을
모르고 나는 나를 아프게 하고

더는 알 수도 없는
나란 사람을 붙잡고 선
의미 없을 위로를 건네고
이렇게 돌아선다

어두워진 밤이 지나면
불안했던 시간 들을
들켜버리진 않을까

수연-아직도 나는

삶은 사랑하고, 꿈꾸고, 아파하고, 슬퍼함의 연속이다.


스스로에게 해답을 요구하지만 답을 찾지 못한 자신에게 절망하고 끝없이 자책한다.
알 수 없는 삶을 납득할 수 없지만 우리는 아무렇지 않게 살아간다.
아직도 나는, 우리는 그렇게 살아간다.


수연-아직도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