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ZOIN (조인)-나비잠 (Lullaby) [가사/듣기]

반응형

ZOIN (조인)-나비잠 (Lullaby)

조인(ZOIN)이 51번째 Digital Single Album "나비잠(Lullaby)” 을 발표했다.

ZOIN (조인)-나비잠 바로듣기

ZOIN (조인)-나비잠 가사

참 행복했었다 너로 인해 내가
내 품에 안겨서 울고 웃던 날들
너의 작은 몸짓 너의 모든 순간들이
내겐 자랑이었고 벅찬 감동이었어

그날 나의 품에 와서
꽃처럼 웃던 너
서투르기만 했던 내게
한없이 소중한 그 날의 널
어떻게 다 말할 수 있을까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그대로
언제나 내가 여기 너의 곁에 있을게
서러운 마음에 잠 못 이루는 밤이 올 때면
내가 다시 안아줄게

ZOIN (조인)-나비잠 (Lullaby)

[조인(ZOIN)의 51번째 Digital Single Album "나비잠(Lullaby)” 발매]



2020년 9월 15일
조인(ZOIN) Digital Single Project, 51th Album “나비잠(Lullaby)”
언젠가 받았던 엄마의 편지, 당신의 품 안에서 꿈을 꾸던 그 날부터 지금까지 당신의 편지는 왜 시간이 지날수록 더 아프게 왜 닿는지 당신의 아들로 태어날 수 있어서 감사해요


오랜 시간이 흘러도 언제나 고맙고 미안한 우리 엄마에게
사랑해요 엄마

-Written by 조인(ZOIN)


ZOIN (조인)-나비잠 (Lullab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