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silver (하실버)-내가 너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Feat.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Hasilver (하실버)-내가 너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Feat. 사랑)

Hasilver (하실버)-내가 너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바로듣기

Hasilver (하실버)-내가 너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가사

그대 나에게 다가왔죠
흐르는 물이 되어
위로 받고 싶어요 그대에게
위로 됐으면 해요

눈뜨면 부서지는 햇살이
내 절망 같아서, 그대 같아서
우리의 바다가 빛이 날 때
나 그제서야 사랑 느끼네

두 눈을 꼭 감고
흐르는 시간에 몸을 맡겨요
흘러들어온 그대는 나의
바다가 되어 나를 헤집어 놓네

Hasilver (하실버)-내가 너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Feat. 사랑)

때로는 서로의 불행이 만나야만 견딜 수 있는 순간이 있다.


지금의 무기력한 나날이 그렇다. 서로에게 위로를 건내며 견뎌낼 수 있기를 바란다

작사 : 정진서
작곡 : 김하은
편곡 : 도쿄소년,한세현


Hasilver (하실버)-내가 너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Feat.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