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NNU (한뉘)-나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

HNNU (한뉘)-나의 바다

인디밴드 한뉘(HNNU) ‘한월 Vol.8’ 여덟 번째 곡 '나의 바다'를 발표했다.

HNNU (한뉘)-나의 바다 바로듣기

HNNU (한뉘)-나의 바다 가사

문득 빛을 비춘 나의 작은 바다
나를 비춘 빛을 가득 담은 바다

나의 바다여
오오오오
나를 비추오
오오오오
나의 바다여
오오오오
나를 만나오
오오오오

나를 비춘 빛이 나와 춤을 추네
아름다운 바다 한껏 일렁이네

HNNU (한뉘)-나의 바다
인디밴드 한뉘(HNNU) ‘한월 Vol.8’
매달 한곡씩, 프로젝트 ‘한월’ 여덟번째 이야기



홍대 인디밴드 한뉘의 새로운 프로젝트 ‘한월’의 여덟번째 이야기. 프로젝트 ‘한월’은 밴드 ‘한뉘’가 2020년을 맞아 그 계절 감성에 맞는 싱글앨범을 12월까지, 총 12개의 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이다.


여덟 번째 곡은 '나의 바다'라는 곡으로 시원하고 광활하게 펼쳐진 바다에 비유한 한뉘만의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여덟번째 노래 '나의 바다'는 보컬 신기원이 기존에 갖고 있던 노래를 각 멤버들의 느낌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재탄생된 노래이다.

넓고 부드러운 느낌의 톤은 길게 펼쳐진 해안가에서 일렁이는 파도를 연상케하며 청량하고 맑은 사운드로 하여금 듣는이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드럼 김성수의 코러스 참여가 돋보이는 곡으로 기존 신기원만의 보컬로 구성된 화음에 새로운 하이톤의 음색을 더해 후렴구를 더 풍성하고 강렬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기존의 노래가 조금 더 잔잔하고 부드러웠다면 이번 편곡을 통해 탄생한 곡은 더 리드미컬하면서도 펼쳐지는듯한 느낌을 더욱 잘 살리고 있다.

아웃트로에서 펼쳐지는 각 세션들의 솔로잉도 재밌게 들을 수 있는 부분으로 마무리되는 노래이다.

밴드 ‘한뉘’는 16년 7월 결성 후 홍대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 Pick Your Flavor, 페스티벌 나다를 비롯한 기획공연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팀이다.

각기 완전히 다른 성향을 지닌 3인의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프로젝트 '한월'의 신곡들을 매달 기대해보기 바란다.

작사, 작곡 : 신기원
편곡 : 한뉘(신기원, 해일, 김성수)
보컬,기타 : 신기원


HNNU (한뉘)-나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