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예지-Primrose Hill [뮤비/가사]

반응형

하예지-Primrose Hill

싱어송라이터 하예지가 첫 번째 싱글 " Primrose Hill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예지-Primrose Hill 바로듣기


하예지-Primrose Hill 가사

아무런 의욕도 아무런 희망도 없이
복잡한 생각과 또 불안한 마음만 담고
떠나왔네

너를 만나고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언덕에 오르니
비로소 나는 내가 누군지 조금 알 것 같았지
너는 가고 나는 남아 수없이
많은 생각을 했어
언젠가 너와 내가 또다시 볼 날이 있을까
떨어지지 않는 발을 이끌고
그 언덕을 내려갔네

하예지-Primrose Hill
‘선선한 바람. 은은히 퍼지는 도시의 불빛. 우연한 만남. 작은 행복’



모든 것에 지쳐 떠난 런던에서 만난 작은 언덕. 그곳에 올라 아무 생각 없이 도시의 야경을 보고 있노라면 그렇게도 복잡했던 마음이 차분히 가라앉음을 느낄 수 있었다.


그때의 설렘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그날의 언덕을 함께 오를 수 있길 바라며 추억 한자락을 덤덤하게 풀어내었다.


하예지-Primrose Hill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