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연어초밥-나의 파도 [뮤비/가사]

반응형

연어초밥-나의 파도

연어초밥이 미니앨번 [마음 한 권]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의 파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연어초밥-나의 파도 바로듣기

연어초밥-나의 파도 가사

손에 바람이 걸리고
눈썹에 해가 내려앉아
오래되지 않은 기억을 짚어
나는 다시 그곳으로 돌아가
이제 무슨 말을 더 할까
꿈꾸던 시간은 멈춰버렸고
나는 애써 그 눈을 피하려고
이곳까지 도망쳐왔어
끝없는 지평선만이 눈앞에 펼쳐져
바람은 여기 모든 걸 날려버리고
그래 여기에서 나는 생각했지

연어초밥-나의 파도

잊혀지지 않을 계절과 따뜻한 이야기들로 빼곡히 채워진 페이지
당신의 머리맡에 오래도록 자리할 ‘마음 한 권’



부끄러울 정도로 솔직하게 닦아 내놓은 앨범입니다. 처음 곡들을 써 내려갔을 때부터 최종 작업까지 단 한순간도 마음이 평온했던 적이 없던 것 같아요. 완성된 모양으로 나열된 트랙을 보니 어쩐지 밉고 또 애틋한 마음이 듭니다.


‘마음 한 권’은 짧은 소설이기도 하면서 일부가 각색된 일기입니다. 시의 형태에 가깝지만 한 편으로는 수필처럼 과감하고 노골적인 문장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글과 노래는 참 다르지만 어떤 형식을 갖춘 채로 감정을 담아 존재하는 속성만큼은 같다고 생각했어요.



어설픈 실력으로 써 내려간 이야기들이 누군가의 귀로 읽혀질 것을 생각하면 조금은 부끄럽지만 그보다 훨씬 많이 두근거리네요. 바라자면 잊지 않도록 손에 쉬이 잡히는 곳에 둬 주시고 생각날 때마다 가끔 펼쳐 주세요. 이 한 권에 담은 우리와 당신의 어린 이야기들이 영원히 푸른빛으로 반짝이길 바랍니다.


연어초밥 드림


2. 나의 파도 (Title)
꿈꾸는 것만으로도 나를 행복하게 만들던 바다. 실제로 눈앞에서 마주한 바다는 가까이 다가가지도 못할 만큼 거친 모습이었다. 그림처럼 고요하지도, 잠들기 전 상상처럼 예쁜 모습도 아니었다.
주춤거리길 몇 번, 마침내 용기를 내 파도에 뛰어들었을 때 나를 울리던 생생한 심장박동을 기억한다. 참으로 나약한 마음을 가지고도 이곳이라면 몇 번이나 빠져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01. 약속들이 머물던


연어초밥-나의 파도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