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oi-헤엄 [가사/듣기]

반응형

koi-헤엄

koi-헤엄 바로듣기


koi-헤엄 가사

25 많이 변했지
이제 이게 당연하게 느끼기까지
나는 조금 많이 걸렸지
오랜만에 찾은 집 앞에 멈춰
현관 번호를 까먹었던 적도
오랜만에 만난 얼굴도
어제처럼 봐줘서 고마워
이제 전부 멈춰서 과거를 보니 나는 이제야
몸 안에 베인 내 죄를 뱉고 전부 토해야
이제야 말해 난 예전에
나의 행동은 전부다 오해야
검게 타 내 마음뿐만 아닐 거고
내가 부족하단 걸 이제야
나 혼자 멀리 와있어
shout out to MTC, ORB
그리고 koi

koi-헤엄

앨범소개 및 크레딧

ㅎㅎ


pruduced by bezimenmusic
mix & master by koi
lyric by koi


koi-헤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