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NA (타나)-시간을 달라는 소녀 [가사/듣기]

반응형

TANA (타나)-시간을 달라는 소녀

TANA (타나)-시간을 달라는 소녀 바로듣기


TANA (타나)-시간을 달라는 소녀 가사

시간들은 지나가는데
나는 멍하니 또 앉아있네요
정신줄을 놓고 있다가 보니
정말 벌써 몇 시간이 지나갔네요

지난 시간 돌릴 수 없는 걸
나는 너무나도 잘 알고 있죠
정말 미치도록 괴로운 거죠
나는 정말 미치도록 괴로운 거죠

Time waits for no one 기다림은 없어
Time waits for no one 기다림은 없어

TANA (타나)-시간을 달라는 소녀

TANA(타나)의 새 싱글 [시간을 달라는 소녀] 발매!



일생을 음악으로 기록하는 싱어송라이터 타나의 신곡 [시간을 달라는 소녀]는 그녀가 작곡을 처음 시작할 때 쓴 곡이며 '지난 시간에 대한 후회', '슬픔', '괴로움'등을 나타냈다.

모던 록으로 편곡된 이번 곡은 그녀의 담담하면서 먹먹한 보컬이 특징이며 브리즈뮤직의 프로듀서 왕두호, 커버아트에는 작가 최주희가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살렸다.
타나는 선공개 싱글을 시작으로 첫 솔로 EP를 발표할 예정이다.

작사&작곡&보컬_ TANA(타나)
편곡_ 김상화, 왕두호
기타_ 김영진
베이스_ 오대원


TANA (타나)-시간을 달라는 소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