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석원-달, 별 (Moon, star) [가사/듣기]

반응형

최석원-달, 별 (Moon, star)

최석원-달, 별 바로듣기

최석원-달, 별 가사

나는 너의 moon, 빛이 나는 star
반짝이는 moonlight, 떨어지는 starlight
나는 너의 moon, 빛이 나는 star
반짝이는 moonlight, 떨어지는 starlight

우우 우우 우우우우우
우우 우우 우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우우우



Finger trip Finger trip
그대와 하늘을
Finger trip Finger trip
Tonight

나는 너의 moon, 빛이 나는 star
반짝이는 moonlight, 떨어지는 starlight
나는 너의 moon, 빛이 나는 star
반짝이는 moonlight, 떨어지는 starlight

최석원-달, 별 (Moon, star)

어두울수록 빛나는 것.


Produced by 최석원
Composed by 최석원
Lyrics by 최석원
Arranged by 찰리파크
Vocal 최석원
Chorus by 최석원


최석원-달, 별 (Moon, st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