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예찬 & 정한결-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Feat. 오선호) [뮤비/가사]

반응형

신예찬 & 정한결-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Feat. 오선호)

신예찬&정한결이 첫 번째 정규 앨범 [달빛을 삼키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예찬 & 정한결-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바로듣기


신예찬 & 정한결-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가사

아무도 모르게 찾아와
내게 행운을 선물하고
아무런 말 없이 사라진 넌
봄날의 눈사람 같아

너를 붙잡으려 뻗은 손길은
끝내 너를 무너지게 하잖아

알아주길
그대의 미소는 언제나 나에게 힘이었음을
그대의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신예찬 & 정한결-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Feat. 오선호)

신예찬&정한결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달빛을 삼키다](Swallow The Moonlight)



[달빛을 삼키다] 앨범은 신예찬&정한결의 2018년 첫 음원 제작부터 현재까지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커다란 의미가 있다. 작사·작곡 및 총괄 프로듀싱을 진행하는 신예찬&정한결은 곡마다 어울리는 가창자와 함께 협업하여 싱글 음원을 제작해왔다. 총 11개의 곡은 신예찬&정한결 고유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음원 하나하나 서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앨범 제목인 ‘달빛을 삼키다’는 타이틀곡인 ‘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feat.오선호)’과 ‘삼켜내다(feat.민려원)’에서 따온 제목이다. 달빛이란 ‘내’가 될 수도 있고, ‘네’가 될 수도 있으며, ‘우리’의 무언가가 될 수도 있고, ‘무엇’조차될 수 없을 수도 있는 상징적인 단어로 표현된다. 그리고 그것을 삼켜낸 대상은 웃고 있을지, 울고 있을지, 혹은 반대로 삼켜졌을지 알 수 없다. 앨범 자켓의 그들을 감싼 청명한 하늘은 한줄기 달빛을 삼켰다기에 모순일지도?



[신예찬&정한결]은 그동안의 음악 활동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빌려주신 분들, 그에 어울리는 음원 자켓을 디자인해 주신 분들, 새로운 배움을 주신 분들, 꾸준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관심과 격려를 해주신 분들 등 크레딧에 함께한 사람들은 물론이거니와 항상 응원과 관심을 쏟아주는 많은 이들에게도 그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그들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신예찬 & 정한결-그대 곁에는 언제나 달빛이 함께였음을 (Feat. 오선호)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