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로또싱어 이윤아-엄마 (원곡 : 라디) [가사/듣기]

반응형

로또싱어 이윤아-엄마 (라디)

국악계 아이돌 이윤아는 로또싱어에서 라디의 ‘엄마’를 선곡해 세상의 모든 어머니에게 전하는 진심을 전했다.

로또싱어 이윤아-엄마 (라디) 바로듣기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 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 하는 당신께
난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 이렇게 눈물이 나죠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나의 나의 어머니

힘드셨다는거 이제 알아요
나땜에 많이 우셨죠
그땐 왜 그랬는지
몇번이나 그랬는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로또싱어 이윤아-엄마 (라디) (Mother)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로또싱어〉듣고 보기만 하는 음악쇼는 끝났다. 45명의 가수 중 6명의 우승자를 맞혀라!



매 라운드 마다 6명의 승자를 맞히는 시청자에게 상금을 주는 음악쇼! K-Pop, 국악, 팝, 클래식, 락, 트로트,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정상급 가수 45인이 펼치는 환상적인 음악의 향연. 그 생생한 감동을 음원으로 만나본다.


엄마 - 이윤아

∨ 엄마를 향한 마음을 담아 곡의 도입부의 판소리 아니리를 직접 작창 (작사하여 부름)

∨ 판소리 베이스의 이윤아 보이스와 국악기의 구슬픈 소리가 더해져 심금 울리는 노래 완성!



Besame Mucho - 임정희

∨ 임정희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곡

∨ 재즈 피아노와 반도네온 연주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라틴 재즈 스타일의 베사메무쵸로 재탄생


너에게 난 나에게 넌 - 서영은

∨ 잊고 살았던 아름다운 추억들이 되살아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노래

∨ 포근하게 어루만지는 듯한 서영은 따뜻한 목소리가 힐링을 준다.


* 원작자 및 가창자와의 협의가 완료된 곡만 음원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로또싱어 이윤아-엄마 (라디) (Moth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