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광복-실화야[듣기/가사]

반응형

박광복-실화야

박광복-실화야 바로듣기

박광복-실화야

“8월 17일” 과 “꿈” 에서 가수 '박광복' 의 특유의 중후한 매력을 느껴 볼 수 있었다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실화야” 는 조금 더 담백해진 그 만의 목소리가 잘 나타나는 곡이다.
또 대중성에 있어 한층 더 성숙해진 그의 목소리와 '강창진'PD 만의 세련된 음악성이 만나 완성 된 이번 곡은 사랑하는 여자를 기다리는 남자의 마음, 함께일 때 는 미처 알지 못했던 것들 에 대한 아쉬움과 지금도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남자의 마음을 아름다운 가사말로 표현 한 곡이기도 하다.
요즘 젊은 세대들이 자주 사용하는 단어 “실화” 라는 단어를 가볍지 않게 창의적으로 표현 하여 쉽게 공감 할 수 있고 '박광복' 만의 색깔이 잘 묻어나올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세련 된 브릿팝 느낌의 편곡에 힘을 싣기 위하여 프로듀서 '강창진'은 피아노 연주와 더불어 '김임춘' 기타리스트의 멋진 기타 연주가 부각 될 수 있도록 이번 싱글 앨범을 제작 하였다.
음악의 순수함과 따뜻함이 좋아 그 감정을 대중들과 모두 나누고 싶다는 '박광복'은 앞으로도 계속 그만의 진실 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감각적인 사운드가 매력적인 이번 타이틀곡 “실화야”만의 매력에 흠뻑 취하셔서 음악을 즐기셨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담긴 곡입니다. -박광복-

 

 박광복-실화야[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