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ronic (아이러닉)-Let it Burn [뮤비/가사]

반응형

Ironic (아이러닉)-Let it Burn

Ironic (아이러닉)-Let it Burn 바로듣기


Ironic (아이러닉)-Let it Burn 가사

하늘로 매일 빌어왔었던 나
나를 더욱  겨울밤

두 눈 뜬 채로 맞이한 한계
어젯밤 꾼 악몽에서 깨어날래

다 비참하고 창피하다고
날 피하고 짓밟고 만족하고

희망 같던 말 진짜라던
당신하고 뛴 장소 다 뭐 같아

Ironic (아이러닉)-Let it Burn

술이 나를 먹고
내가 술을 먹고
그런 생활이 내 청춘을 좀먹는 반복이 되었다.



나는 무엇일까 하며 울기도 했던 날이 많았고 무엇이 나를 만들까 하는 고민이 많았다. 그런 와중에 이 노래를 만들게 되었고, 이제 더는 그런 감정을 느끼지 않게 되었다.


성장인지는 모를 변화를 들어주세요.

작사 ironic (아이러닉)
작곡 lowkey , ironic (아이러닉)
mix by bitrack


Ironic (아이러닉)-Let it Burn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