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ayanah-Butterfly Garden (Feat. Christina Rotondo) [가사/듣기]

반응형

Mayanah-Butterfly Garden (Feat. Christina Rotondo)

Mayanah-Butterfly Garden 바로듣기


Mayanah-Butterfly Garden 가사

If this was my very last song
what instruments will it play?
There are sockets,
lyre, cymbals, and trumpets
a few that I could name

If this is my very last song
what kind of tune will it play?
Maybe a song that opens truly
down to earth as it can be

Mayanah-Butterfly Garden (Feat. Christina Rotondo)

나비처럼 날아오는 꿈들의 노래 [Butterfly Garden]



내가 가졌던 꿈에서 영감을 얻어 이 노래를 작곡했다. 자전거를 타고 나비정원으로 가던 밤, 빛을 발하는 나비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나비들은 내가 그토록 오랫동안 쫓아다녔던 꿈들이며, 다만 그것들이 모두 헛수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었다. 그래도 절망하고 싶은 나의 일부분을 초월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표현하고 싶었다. 마치 작별키스를 날리듯 마지막 곡을 쓰는 사람의 마음을 담고 있다.

Produced by Mayanah
Vocals by Christina Rotondo
Mastered by 박현수


Mayanah-Butterfly Garden (Feat. Christina Rotond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