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온우주-이 가을 우리 함께 해 [가사/듣기]

반응형

온우주-이 가을 우리 함께 해

온우주-이 가을 우리 함께 해 바로듣기


온우주-이 가을 우리 함께 해 가사

멀리서 선선한 바람 불어와
나의 마음 가벼워지네
태양은 잠 들어가고
가을노을에 붉게 물드는 이 도시
나 혼자 걸어보았지
한걸음 걸을 때마다 그대와의 추억이 떠올라
그대도 날 그리나요
저 높은 가을하늘에 마음을 띄어 보내요
나 그대를 좋아한다고

온우주-이 가을 우리 함께 해 

알록달록한 모습으로 우리의 마음을 물들이는 잎새의 계절, 가을 가을은 언제나 아름답게 다가와 나를 행복하게 만들지만 작별이 있음을 알기에 한편으론 서글프다.



소중한 사람과 시간에게 바라듯, 지금 이 모습 그대로 머물러주길 소망한다. 소원을 말했으니 이제 헤어짐의 아쉬움은 잠시 잊고 높아진 하늘을 보며 화사한 낙엽위에 어여쁜 단풍 이불을 덮듯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련다.


그리운 이, 곁에 있는 이와 함께 말이다. 그리고 가을에게 말한다. 이봐. 천천히 머물다가라고.

팝,일렉트로닉,락,댄스의 장르를 선보였던 온우주, 여러 우주의 모습처럼 또 다른 감성을 담은 4번째 싱글 [이 가을 우리 함께 해] 이 발매되었다.


상큼한 보사노바와 락의 밝은 감성이 가을바람에 살랑이는 낙엽을 보듯 듣는 이들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솔로 기타의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직접 피아노를 연주함으로서 그 안에 내재된 연주자의 모습을 선사한다.

인트로 기타는 낙엽이 하나둘 떨어지는 모습을 바라보며 바람의 강약에 심상의 변화를 표현한다. 하나둘 떨어지는 낙엽이 바닥에 내려앉는 모습을 바라본다. 가벼운 생각이 깊어질 무렵, 살며시 불어오는 가을바람이 우리를 반기며 발걸음을 옮기게 만든다.

기타솔로와 어우러지는 휘파람은 가을정취를 더하고 우리의 내면에 마음을 전하는 듯한 코러스는 순수하고 맑게 다가온다. 노랫말처럼, 가을이 선사해주는 아름다운 풍경속에서 소중한 이와 그리운 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함께하길 바란다.


온우주-이 가을 우리 함께 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