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노대건-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클로저스 OST) [가사/듣기]

반응형

노대건-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클로저스 OST)

노대건이 가창한  애니메이션 '클로저스 OST' 수록곡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를 발매했다.

노대건-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클로저스 OST) 바로듣기


노대건-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가사

기억, 차마 볼 수 없었던
거짓과도 같은

길, 어디로도 향하지
않는 안개속의

나는 홀로 남겨진
살아 있는 유령

너의 끝에 보게 될
침묵속의 사신

지옥과도
같은 이곳의

타는 그림자
검게 물드는 불꽃

모두 삼키는
가장 어두운 의지

떠나간 그 빛들과
함께 사라져간 나의 모습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노대건-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클로저스 OST)

[클로저스 OST :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처절하고 어두운 설정을 가진 캐릭터인 나타의 테마송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강렬한 제목에 걸맞는 락 장르의 곡으로 희망이 보이지 않는 미래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살아남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Composed 신유식
Arranged by 신유식
Lyrics by 신유식
Vocal 노대건 of 버스터즈


노대건-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클로저스 OST) [가사/듣기]

반응형